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BMW 3시리즈도 섀도우&퓨리티 에디션 추가.

by 오토디자이어 2017. 5. 11.
728x90
반응형

1시리즈와 2시리즈를 페이스리프트하면서 섀도우 에디션을 추가한 BMW가 윗 급인 3시리즈 역시 섀도우 에디션 Shadow Edition 과 퓨리티 에디션 Purity Edition 두 가지 패키지를 새로 추가했다. F30 3시리즈도 이제 출시한 지 꽤 시간이 흘렀지만 LCi 모델 출시와 함께 간간히 새로운 내용들을 추가하면서 신선한 맛을 유지하는 모습이다. 

스포츠 라인 섀도우는 블랙 베젤 헤드램프, 다크 베젤 테일램프와 블랙 키드니 그릴, 크롬 블랙 머플러 팁에 블랙 투톤 18인치 휠, 블랙 윈도우 라인으로 기본형 모델보다 더 깊은 인상을 만들었고, 실내에서는 섀도우 에디션에 적용되는 스페셜 콘트라스트 스티치와 스포츠 스티어링 휠, 다크 알루미늄 카본과 크롬 색상의 실내 내장재를 적용했다. (1,2시리즈 섀도우 에디션과 같은 색상으로 보인다.)

M 스포츠 섀도우 에디션의 경우도 외장의 변화는 스포츠 라인과 같으며 오르빗 그레이 투톤 19인치 M 알로이 휠로 차이를 줬고, 당연히 M 스포츠 서스펜션과 바디킷이 적용되었다.


 럭셔리 라인에 적용되는 퓨리티 에디션은 사틴 알루미늄으로 사이드 윈도우 라인과 에어 덕트 인서트, 키드니 그릴, 머플러 팁을 마감했고, 기본형에는 사틴 알루미늄 17인치 휠이, 옵션으로 19인치 휠을 선택할 수 있다. 큰 차이를 느낄 정도는 아니지만 기존의 크롬 장식에 비해 사틴 알루미늄이 더 차분한 분위기를 주는 것 같다. 

새로운 BMW 3시리즈는 세 가지 에디션 추가와 함께 선셋 오렌지 Sunset Orange 외장 컬러를 추가하고 휠 디자인도 새롭게 변경했으며, i드라이브 시스템도 업그레이드를 거쳤다고 한다. 3시리즈는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가까운 시일 내에 국내에도 섀도우/퓨리티 에디션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자료 발췌 : BMW, Carscoops 

반응형

댓글